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 구매 실패담? 성공담? 진짜 후기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 200ml, 2개

🛍️ 상품 정보

💰 현재가: 26,920원 18% 할인
정가: 33,000
⭐ 리뷰 5992 개
🎁 최대 1,346원 적립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 제가 써봤는데요!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요즘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찝찝함과의 싸움이 시작됐잖아요. 저도 직장인이라 하루 종일 에어컨 바람 쐬고, 퇴근길엔 땀 범벅… 그래서 향긋하고 산뜻한 바디미스트를 찾고 있었어요. 그러다 쿠팡에서 우연히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 (200ml, 2개, 26,920원)를 발견했는데, 리뷰 수가 거의 6천 개나 되더라구요! 다들 좋다고 하니까 궁금해지더라구요.

사실 처음엔 좀 망설였어요. 제가 원래 향에 좀 민감한 편이라 너무 인위적인 향은 딱 질색이거든요. 예전에 다른 바디미스트 썼다가 향이 너무 강해서 머리 아팠던 기억도 있구요. 그래서 후기를 엄청 꼼꼼히 읽어봤어요. 다행히 이 제품은 은은하고 자연스러운 향이라는 평이 많더라구요. 2개에 2만 원대 후반 가격도 괜찮은 것 같아서 ‘에라 모르겠다’ 하고 샀어요습니다! (솔직히 말하면 쿠팡 로켓배송이라 더 끌렸어요…)

배송은 역시나 엄청 빨랐어요! 퇴근하고 집에 오니 문 앞에 떡하니 놓여 있더라구요. 설레는 마음으로 바로 샤워하고 칙칙 뿌려봤는데… , 진짜 향이 너무 좋은 거 있죠! 인위적인 느낌 전혀 없이, 정말 은은하고 상쾌한 향이었어요. 숲속에 온 듯한 느낌이랄까? 향이 강하지 않아서 부담스럽지도 않구요. 제가 딱 원하던 스타일이었어요.

저는 주로 샤워 후에 몸 전체에 뿌리고, 옷 입기 전에 한 번 더 뿌려줘요. 아침에 뿌리고 나가면 점심시간까지는 은은하게 향이 남아있는 것 같아요. 땀 많이 흘리는 날에는 가끔 사무실에서 한 번씩 뿌려주기도 하구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되는 점도 마음에 들어요. 여름에 쓰기 딱 좋은 것 같아요!

예전에 쓰던 다른 바디미스트는 알코올 향이 너무 강해서 피부가 좀 건조해지는 느낌이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 느낌이 전혀 없었어요. 오히려 촉촉한 느낌이랄까? 물론 보습력이 엄청 뛰어난 건 아니지만, 그래도 건조함을 덜어주는 데는 확실히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향수 대신 가볍게 뿌리기에도 좋더라구요. 향수처럼 독하지 않아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남자친구가 향수 싫어하는데, 이거 뿌리니까 은은해서 좋다고 하더라구요! (이건 완전 꿀팁이죠?)

저는 이 제품, 솔직히 말해서 꽤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물론 사람마다 향에 대한 취향은 다를 수 있지만, 은은하고 상쾌한 향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분명 마음에 드실 거라고 생각해요. 가격도 착하고 용량도 넉넉해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구요.

혹시 바디미스트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다면, 낫포유 클리어 바디미스트도 한번 고려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