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품 정보
더페이스샵 파워 롱래스팅 선 스틱 솔직 후기: 직장인의 가성비 선택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요즘 정말 잘 쓰고 있는 더페이스샵 파워 롱래스팅 선 스틱에 대한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사실 선 스틱 종류가 워낙 많아서 뭘 살지 고민이 많았는데요, 꼼꼼하게 따져보고 고른 만큼 만족도가 높아서 여러분께도 도움이 될까 싶어 이렇게 글을 쓰게 됐습니다.
구매 전 고민: 저는 워낙 귀차니즘이 심해서 선크림 바르는 걸 자꾸 까먹거든요. 그래서 휴대하기 편하고 쓱쓱 바르기 좋은 선 스틱을 찾고 있었어요. 그런데 또 너무 끈적이거나 백탁 현상이 있는 건 싫고, 지속력도 중요하고… 조건이 많았죠. 올리브영이나 랄라블라 같은 곳에서 테스트도 해봤는데, 딱 마음에 드는 제품을 찾기가 어렵더라고요. 그러다가 쿠팡에서 평이 좋은 더페이스샵 파워 롱래스팅 선 스틱을 발견하고, 가격도 괜찮아서 속는 셈 치고 구매해봤어요.
사용 과정 & 경험담: 일단 포장을 뜯고 처음 사용했을 때 느낌은 ‘오, 생각보다 뽀송한데?’ 였어요. 제가 기정말 에 쓰던 선 스틱들은 바르고 나면 끈적거림이 좀 남아서 불편했는데, 이 제품은 끈적임이 거의 없더라고요. 그리고 쓱쓱 바르기도 정말 편해요. 아침에 출근 준비하면서 빠르게 슥슥, 점심시간에 밖에서 밥 먹고 서 슥슥. 덧바르기도 좋아서 요즘은 거의 매일 사용하고 있어요.
얼굴에 바를 때도 자극이 없어서 좋았어요. 제가 피부가 좀 민감한 편이라 화장품 잘못 쓰면 바로 트러블이 올라오는데, 이 제품은 그런 게 전혀 없었어요. 목이나 팔 같은 데에도 슥슥 발라주는데, 옷에 묻어나는 것도 거의 없어서 만족스러워요.
그런데요,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롱래스팅’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지속력이 정말 좋다는 점이에요. 아침에 바르고 나가면 오후까지도 자외선 차단 효과가 유지되는 느낌이랄까요? 물론 땀을 많이 흘리거나 물놀이를 할 때는 덧발라줘야겠지만, 일상생활에서는 충분히 만족스러운 지속력을 보여줬어요.
다른 제품과의 비교: 사실 예전에 다른 선 스틱을 썼을 때는 시간이 지나면 번들거림이 심해져서 기름종이를 달고 살았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은 번들거림도 덜하고, 뽀송한 마무리감이 유지되는 게 좋았어요. 톤업 효과가 있는 선크림도 써봤는데, 너무 인위적인 느낌이 들어서 잘 안 쓰게 되더라고요. 그런데 이거는 자연스럽게 피부톤을 보정해주는 느낌이라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개인적인 소감: 저는 2개 세트로 구매했는데, 가격 대비 용량도 넉넉하고, 무엇보다 사용하기 편해서 정말 만족하고 있어요. 솔직히 처음에는 큰 기대 안 했는데, 막상 써보니까 너무 좋아서 주변 친구들한테도 추천하고 다닐 정도예요.
총평: 가성비 좋은 선 스틱 찾으시는 분들께 더페이스샵 파워 롱래스팅 선 스틱, 저는 정말 추천드려요. 끈적임 없이 뽀송하고, 지속력도 좋고, 휴대하기도 편해서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물론 개인차가 있을 수 있겠지만, 저는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다는 점,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싶네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상품 상세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