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품 정보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솔직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일이 너무 바빠서 정신이 하나도 없네요. 그런데요, 여자라면 역시 스트레스 해소에는 화장품 쇼핑만한 게 없잖아요? 그래서 큰 맘 먹고 제 자신에게 선물을 하나 해줬습니다. 바로 샤넬 루쥬 알뤼르 벨벳 립스틱이에요.
사실 립스틱 하나에 65,000원이라는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했어요. 솔직히 말해서, 로드샵 립스틱 3개는 살 수 있는 돈이니까요. 구매하기 전에 엄청 고민했어요. “이걸 사야 하나, 말아야 하나…” 며칠을 망설였던 것 같아요. 그런데요, 워낙 평소에 샤넬 립스틱 발색이나 질감에 대한 좋은 후기를 많이 봐왔고, 면세점에서 테스트해봤을 때 너무 마음에 들었던 기억이 있어서 결국 샀어요습니다! (쇼핑백까지 준다니 괜히 더 끌렸던 것도 같아요…)
제가 이 제품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는 ‘가볍게 밀착되는 루미너스 매트’라는 설명 때문이었어요. 평소에 입술이 건조한 편이라 매트 립스틱은 잘 안 바르거든요. 각질 부각이 너무 심해서… 그런데 이 제품은 벨벳처럼 부드럽게 발리면서도 은은한 광택이 돌아서 건조함이 덜하다고 하더라구요. 이게 진짜 궁금했어요.
실제로 사용해보니, 진짜 설명 그대로였어요! 발림성이 정말 부드럽고, 입술에 착 감기는 느낌이 너무 좋았어요. 전에 쓰던 다른 매트 립스틱들은 바를 때 뻑뻑하고 답답한 느낌이 있었는데, 이 제품은 그런 게 전혀 없었어요. 가볍게 발리면서도 발색은 또렷하게 잘 되더라구요. 지속력도 꽤 괜찮은 편이었어요. 밥 먹고 나면 살짝 지워지긴 하지만, 덧바르면 다시 예쁘게 발색되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중요한 건, 각질 부각이 거의 없다는 점! 저처럼 입술 건조한 분들에게는 진짜 희소식일 것 같아요.
전에 다른 브랜드의 비슷한 가격대 립스틱을 사용해본 적이 있는데, 솔직히 저는 이 제품이 훨씬 만족스러워요. 물론 개인차가 있겠지만, 발림성이나 지속력, 그리고 무엇보다 입술 편안함에서 차이가 많이 느껴졌어요. 다른 립스틱은 시간이 지나면 입술이 너무 건조해서 립밤을 계속 덧발라야 했는데, 이 제품은 그런 불편함이 덜했어요.
물론 65,000원이라는 가격이 저렴한 건 아니지만,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데일리로 사용하기에도 좋고, 특별한 날 기분 내기에도 딱이에요. 저처럼 평소에 매트 립스틱에 대한 부담감이 있었던 분들이라면, 이 제품 한번 사용해보시는 거 추천드려요! 립스틱 하나 바꿨을 뿐인데, 괜히 하루 종일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다만, 색상이 워낙 다양해서 어떤 색을 골라야 할지 고민될 수 있다는 점! 저는 매장에서 직접 테스트해보고 저한테 잘 어울리는 색으로 골랐어요. 혹시 구매하실 계획이 있다면, 매장에서 테스트해보시거나, 아니면 온라인에서 후기를 꼼꼼하게 찾아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결론적으로 저는 이 제품에 상당히 만족하고 있어요. 물론 아쉬운 점이 하나도 없는 건 아니지만, 가격 대비 훌륭한 퀄리티라고 생각해요. 앞으로도 꾸준히 사용할 것 같아요! 여러분께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상품 상세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