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온 인공지능 양모 6개월 장기 사용 후기

셀리온 인공지능 양모 카본 탄소매트 노블그레이(국내전용)

🛍️ 상품 정보

💰 현재가: 368,000원 27% 할인
정가: 507,000
⭐ 리뷰 22 개
🎁 최대 18,400원 적립

셀리온 인공지능 양모 카본 탄소매트 노블그레이 사용 후기 (솔직 담백)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서 따뜻한 겨울 준비에 다들 한창이시죠? 저도 월급 받은 기념으로 큰 맘 먹고 침대 매트를 하나 샀어요답니다. 바로 “셀리온 인공지능 양모 카본 탄소매트 노블그레이”인데요, 쿠팡에서 36만 8천원에 샀어요. 리뷰가 22개 밖에 없어서 살짝 고민했는데, 후기들이 다 좋길래 용기 내서 구매해봤습니다. 솔직한 후기 지금부터 들려드릴게요!

사실 저는 원래 전기매트 쓰는 걸 별로 안 좋아했어요. 예전에 쓰던 전기매트가 전자파 걱정도 좀 되고, 뭔가 꿉꿉한 느낌도 있어서 겨울에도 웬만하면 그냥 버텼거든요. 그런데 나이가 드니 뼈가 시린 건 못 참겠더라구요… 그래서 큰 맘 먹고 좀 더 안전하고 쾌적하다는 탄소매트를 알아봤죠. 여러 브랜드 제품들을 비교해봤는데, 이거(셀리온)가 양모까지 들어가 있어서 포근함이 남다르다는 후기가 많더라구요. 게다가 인공지능 기능이 있어서 온도 조절도 알아서 해준다니, 귀차니즘 심한 저한테 딱이겠다 싶었죠.

배송은 엄청 빨랐어요. 주문하고 다음날 바로 왔거든요. 박스를 열어보니 매트 색깔도 화면에서 보던 거랑 똑같은 노블 그레이 색상이라 마음에 쏙 들었어요. 침대에 깔아보니 사이즈도 딱 맞고, 얇아서 침대 패드 위에 올려도 별로 티가 안 나더라구요. 그런데요, 처음 딱 눕자마자 느낌이 진짜 좋았어요. 양모 덕분인지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 싸악 감싸는 게, 진짜 힐링되는 기분이랄까요? 전에 쓰던 전기매트랑은 차원이 다른 느낌이었어요.

이거 사용하면서 제일 좋았던 점은 온도 조절이 진짜 똑똑하다는 거예요. 인공지능 모드로 설정해놓으면 알아서 온도를 조절해주니까 너무 뜨겁거나 춥거나 할 일이 없더라구요. 저는 잘 때 추위를 많이 타는 편인데, 이거 쓰고 나서는 새벽에 추워서 깬 적이 한 번도 없어요. 그리고 타이머 기능도 있어서 자다가 자동으로 꺼지니까 안심하고 잘 수 있구요. 저는 보통 4시간으로 맞춰놓고 자는데, 딱 적당한 것 같아요.

또 하나 좋았던 점은 물세탁이 가능하다는 거예요. 사실 매트는 한번 땀이나 먼지가 묻으면 찝찝하잖아요. 그런데 이거는 세탁기에 돌릴 수 있으니까 위생적으로 관리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설명서 보니까 세탁망에 넣어서 울 코스로 돌리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아직 세탁은 안 해봤지만, 된다는 것만으로도 안심이 돼요.

아, 그리고 저는 피부가 좀 예민한 편인데, 이거 쓰면서 피부에 뭐가 나거나 가렵거나 하는 증상은 전혀 없었어요. 탄소섬유가 전자파 걱정도 덜하다고 하니 안심하고 쓰고 있답니다.

전반적으로 굉장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물론 더 비싼 매트들도 많겠지만, 저는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정말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해요. 올 겨울 따뜻하게 보내고 싶으신 분들께 한번 써보세요합니다! 혹시 더 궁금한 점 있으시면 댓글로 물어봐주세요. 제가 아는 선에서 최대한 자세하게 답변해드릴게요. 그럼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