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품 정보
슈팅스타 캐치티니핑 슈팅스타팩트, 우리 딸 행복 충전 완료!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워킹맘 여러분, 육아에 지친 아빠 엄마들 모두 힘내세요! 저도 퇴근하고 집에 오면 녹초가 되지만, 아이 웃는 얼굴 보면 또 힘이 솟는 평범한 직장인이랍니다. 요즘 저희 딸이 ‘캐치! 티니핑’에 푹 빠져있는데, 특히 슈팅스타 티니핑을 엄청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큰 맘 먹고 슈팅스타 팩트를 샀어요습니다! 사실 가격 때문에 엄청 고민했는데, 딸이 너무 좋아해서 후회는 없어요. 솔직히 말하면, 지금부터 솔직 담백한 후기 시작해볼게요!
구매 전, 엄마의 솔직한 고민
솔직히 가격 보고 했어요. 9만원이 넘는 장난감이라니… ‘이 돈이면 맛있는 거 몇 번을 먹을 수 있는데…’라는 생각이 머릿속을 떠나지 않았죠. 게다가 리뷰가 하나도 없어서 더 망설여지더라구요. 혹시 퀄리티가 너무 떨어지면 어쩌나, 아이가 금방 질려하면 어쩌나 걱정도 많이 됐어요. 다른 비슷한 팩트 장난감들도 많잖아요. 프린세스 미미 팩트도 잠깐 고민했는데, 저희 딸은 핑크색 슈팅스타를 너무 좋아해서 결국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개봉 순간, 딸의 환호성이란…
택배 상자를 뜯자마자 딸이 “꺄아아아!” 하고 소리를 지르더라구요. 포장도 꼼꼼하게 잘 되어 있었고, 팩트 자체도 꽤 튼튼해 보였어요. 싼티 나는 플라스틱 느낌이 아니라, 어느 정도 무게감도 있고 반짝반짝 예쁘더라구요. 팩트를 열면 슈팅스타 티니핑 얼굴이 뿅! 하고 나타나는데, 아이가 너무 신기해했어요. 안에 들어있는 티니핑 피규어들도 작지만 퀄리티가 괜찮았어요.
실제 사용 후기: 매일 아침 등원길이 즐거워졌어요!
이거 사준 이후로 아침마다 전쟁이었던 등원 준비가 훨씬 수월해졌어요. 팩트를 들고 거울 보면서 “나는 슈팅스타 티니핑이다!” 하면서 주문을 외우더라구요. (귀여워 죽겠어요! ) 팩트에 티니핑 피규어 넣고 다니면서 친구들한테 자랑도 하고, 역할놀이도 하고 아주 뽕을 뽑고 있습니다. 집에 있을 때도 틈만 나면 팩트 열어서 티니핑들한테 밥 주고, 재워주고 난리가 났어요. 덕분에 저는 잠시나마 자유시간을 얻었답니다! (육퇴 만세!) 소리도 나고 불빛도 반짝거려서 아이가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이런 분들께 추천해요!
- 캐치! 티니핑 광팬인 딸, 조카를 둔 분들 (특히 슈팅스타!)
- 등원 준비를 조금이라도 편하게 하고 싶은 육아맘
- 아이가 역할놀이 좋아하는 분들
- 반짝거리고 예쁜 장난감 좋아하는 아이
총평: 가격은 좀 있지만, 아이가 행복하면 그걸로 된 거죠!
가격이 좀 부담스러운 건 사실이지만, 아이가 이렇게 좋아하니까 돈이 아깝다는 생각은 안 들어요. 매일매일 신나하고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면서 “사주길 잘했다” 싶어요. 물론 더 저렴한 비슷한 장난감도 있겠지만, 아이가 원하는 걸 해줬다는 만족감이 크네요. 아이가 좋아하는 모습 보면 엄마 아빠도 행복하잖아요? 혹시 슈팅스타 팩트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 상품 상세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