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품 정보
안녕하세요, 직장인 독자님들! 오늘은 제가 요즘 아주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스킨스쿨 아쿠아 플루이드’에 대한 솔직한 후기를 들려드릴까 해요. 사실 제가 피부가 엄청 예민한 편이라 화장품 하나 고르는 것도 엄청 신중하거든요. 예전에 광고만 보고 샀다가 피부 뒤집어진 적이 한두 번이 아니라… 그래서 이번에도 엄청 고민했어요. 특히 가격이 좀 있는 편이라 더 그랬죠.
그런데요, 제가 워낙 건조한 피부라서 수분크림을 달고 살거든요. 기정말 에 쓰던 제품들이 다 괜찮긴 했는데, 뭔가 2% 부족한 느낌이었어요. 아침에 화장하면 오후만 되면 얼굴이 쩍쩍 갈라지는 느낌… 아시죠? 그래서 ‘스킨스쿨 아쿠아 플루이드’에 대한 후기들을 꼼꼼히 살펴봤는데, 다들 촉촉하다는 칭찬 일색이더라구요. 특히 저처럼 건성 피부에 좋다는 말이 많아서 큰 맘 먹고 한번 사봤어요.
일단 제형이 진짜 신기해요. 묽은 에센스 같은 느낌인데, 바르는 순간 피부에 싹 스며들면서 촉촉함이 쫙 퍼지는 느낌이랄까요? 끈적거리는 거 진짜 싫어하는데, 이건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마무리돼서 너무 좋았어요. 제가 원래 기초화장품 바르고 바로 선크림 바르면 좀 밀리는 느낌이 있었는데, 이거 바르고 나서는 그런 게 전혀 없더라구요. 신기했어요. 그리고 향도 은은해서 부담스럽지 않고 좋았어요.
무엇보다 좋았던 건 지속력이었어요. 아침에 바르고 나가면 진짜 저녁까지 촉촉함이 유지되더라구요. 예전에는 미스트를 수시로 뿌려줘야 했는데, 이거 쓰고 나서는 미스트 쓰는 횟수가 확 줄었어요. 덕분에 회사에서 건조함 때문에 신경 쓰이는 일이 많이 줄었답니다. 게다가 화장도 훨씬 잘 먹는 느낌이에요! 피부결이 좋아진 건지, 파운데이션이 겉돌지 않고 착 밀착되는 느낌이랄까요?
물론 가격이 좀 부담스러운 건 사실이에요. 47,000원이면 솔직히 저렴한 편은 아니잖아요. 하지만 효과를 생각하면 전혀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어요. 다른 고가 수분크림들과 비교해도 전혀 뒤지지 않는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가성비가 더 좋다고 느껴질 정도예요. ‘스킨스쿨 아쿠아 플루이드’ 덕분에 요즘 피부 컨디션이 너무 좋아서 주변에서도 피부 좋아졌다는 말을 많이 듣고 있어요. 괜히 뿌듯하더라구요.
저처럼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이라면 ‘스킨스쿨 아쿠아 플루이드’ 한번 사용해보시는 걸 추천드려요. 물론 개인차가 있을 수 있겠지만, 저는 정말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답니다. 조금이나마 제 후기가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 상품 상세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