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품 정보
착한구두 밀라노 스틸레토힐 솔직 후기 (내돈내산!)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오늘은 제가 최근에 구매해서 아주 잘 신고 다니는 ‘착한구두 밀라노 베이직 스웨이드 스틸레토힐 7cm’ 후기를 솔직하게 한번 써보려고 해요. 쿠팡에서 24,900원에 구매했고, 리뷰가 100개 조금 넘게 있었던 걸로 기억해요.
사실 구두를 인터넷으로 사는 건 좀 망설여졌어요. 제 발이 칼발이라서, 웬만한 구두는 다 떡거리고, 특히 스틸레토힐은 발이 너무 아파서 잘 안 신거든요. 그런데 이건 가격이 너무 착한데, 디자인도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엄청 고민하다가 속는 셈 치고 한번 사봤습니다. 스웨이드 재질이라서 조금 더 부드럽게 발을 감싸줄 것 같았거든요.
배송은 진짜 빨랐어요. 쿠팡 로켓배송이니까 당연한 거겠죠? 신발을 딱 받아봤는데, 생각보다 훨씬 괜찮더라구요. 스웨이드 재질도 부드럽고, 마감도 깔끔했어요. 7cm 굽 높이도 딱 적당해서 너무 높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낮아서 밋밋하지도 않고, 딱 예쁜 라인이 나오는 높이였어요.
그런데요, 처음 신었을 때는 역시나 조금 불편했어요. 새 신발이라서 그런지 뒷꿈치가 살짝 까질 것 같기도 하고, 발볼이 좁아서 조금 조이는 느낌도 있었거든요. 그래도 ‘이 가격에 이 정도면 감수해야지’ 생각하면서 꿋꿋하게 신고 다녔어요.
신기하게도 한 3-4번 정도 신고 다니니까 발에 딱 맞춰지더라구요! 스웨이드라서 그런지 가죽보다 훨씬 빨리 늘어나는 느낌이었어요. 지금은 진짜 너무 편하게 잘 신고 다녀요. 오래 걸어도 발이 많이 아프지 않고, 무엇보다 발이 예뻐 보이는 게 제일 좋아요.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도 있구요.
제가 전에 다른 브랜드 스틸레토힐을 5만원 넘게 주고 산 적이 있는데, 그거는 진짜 딱딱하고 불편해서 몇 번 못 신고 버렸거든요. 근데 이거는 가격은 훨씬 저렴한데 착화감도 훨씬 좋아서 꽤 좋아요스러워요. 물론 엄청 비싼 수제화만큼의 편안함은 아니겠지만, 2만원대 가격을 생각하면 정말 훌륭하다고 생각해요.
근데요,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스웨이드 재질이라서 비 오는 날에는 못 신는다는 거예요. 그리고 아무래도 밝은 색깔은 때가 잘 탈 것 같아서, 저는 검정색으로 샀는데 다른 색깔도 예쁜 게 많아서 조금 고민되긴 했어요.
총평을 하자면, 가격 대비 정말 훌륭한 스틸레토힐이라고 생각해요. 저처럼 칼발이거나 발볼이 좁은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리고 싶어요. 착한 가격에 예쁜 스틸레토힐을 찾고 계신다면, ‘착한구두 밀라노 베이직 스웨이드 스틸레토힐’ 한번 고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모든 신발이 그렇듯이 직접 신어보고 구매하는 게 가장 좋겠지만, 이 가격이라면 한번 도전해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상품 상세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