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닥 도크 플러스 고민하는 분들께 드리는 후기

코닥 도크 플러스 포토프린터 사진인화기+카트리지 90매 번들

🛍️ 상품 정보

💰 현재가: 189,000원 17% 할인
정가: 229,000
⭐ 리뷰 198 개
🎁 최대 8,033원 적립

코닥 도크 플러스 포토프린터, 정말 괜찮을까? 솔직 후기!

안녕하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사진 인화에 푹 빠져서, 코닥 도크 플러스 포토프린터를 구매했어요. 189,000원이라는 가격이 조금 부담스럽긴 했지만, 후기가 괜찮길래 큰 맘 먹고 샀어요습니다.

사실 구매 전에 엄청 고민했어요. 집에 있는 잉크젯 프린터로도 사진 인화가 되긴 하거든요. 근데 잉크젯은 뭔가 색감이 아쉽고, 번질까 봐 조심스러웠어요. 결정적으로, 폰에 있는 사진들을 바로 뽑고 싶었는데, 잉크젯은 컴퓨터를 거쳐야 하니까 너무 번거롭더라고요.

이 제품은 폰에 연결해서 바로 뽑을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어요. 앱도 깔끔하고, 연결도 엄청 쉽더라고요. 설명서 안 보고도 척척! 폰 사진 고르고, 몇 번 터치하니까 바로 사진이 슉슉 나오는 게 너무 신기했어요.

사진 퀄리티도 기대 이상이었어요. 잉크젯 프린터랑 비교하면 확실히 선명하고, 색감도 훨씬 예뻐요. 약간 필름 카메라 느낌도 나는 것 같고…(제 생각일 수도 있지만요! ^^;) 예전에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써본 적이 있는데, 폴라로이드보다 훨씬 선명하고 깔끔해요. 무엇보다 바로바로 인화되니까 너무 편해요. 여행 갔을 때 찍은 사진들을 바로 뽑아서 친구들한테 나눠줬는데, 다들 너무 좋아하더라고요.

저는 주로 폰으로 찍은 일상 사진이나, 여행 사진을 뽑아요. 가끔은 친구들 생일 때 케이크 사진 뽑아서 작은 액자에 넣어 선물하기도 하고요. 생각보다 활용도가 높아서 만족스러워요. 카트리지 90매 번들로 샀는데, 벌써 절반 넘게 썼네요. 조만간 또 사야 할 것 같아요.

이 제품 덕분에, 폰 속에만 묵혀뒀던 사진들을 다시 보게 되어서 꽤 좋아요. 예전에는 컴퓨터에 옮겨놓고 까먹기 일쑤였는데, 이제는 눈에 보이는 곳에 사진을 두니까 추억도 새록새록 떠오르고 좋네요. 사진 정리하는 재미도 쏠쏠하고요.

혹시 사진 인화에 관심 있으신 분들께는 추천하고 싶어요. 물론 가격이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퀄리티나 편리함을 생각하면 충분히 값어치를 한다고 생각해요. 특히 폰으로 사진 많이 찍으시는 분들께는 정말 유용할 거예요. 저처럼 폰 속에 잠자고 있는 사진들을 깨워보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후기가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