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품 정보
마크모크 여성용 막신 슬라이더 슬리퍼 5.5cm 내돈내산 후기!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그런지 자꾸만 편한 신발에 눈길이 가더라구요. 특히 회사에서 오래 앉아있다 보니 발이 붓는 느낌도 들고, 퇴근 후 집에 서까지 꽉 조이는 신발을 신고 싶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편하게 신을 슬리퍼를 찾던 중에 쿠팡에서 마크모크 여성용 막신 슬라이더 슬리퍼를 발견했어요. 리뷰가 많진 않았지만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계속 눈에 아른거렸어요.
사실 가격이 5만원 가까이 되어서 좀 망설였어요. 집에서만 신을 슬리퍼인데 너무 비싼가 싶기도 했고요. 다른 저렴한 슬리퍼들도 많았지만, 막상 받아보면 퀄리티가 너무 떨어지거나 착화감이 별로인 경우가 많았거든요. 특히 발이 편해야 자주 신게 되는데, 저렴이 슬리퍼는 오래 신으면 발이 아픈 경우가 많아서 결국 안 신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큰 맘 먹고 “이거 한번 사보자!” 하고 샀어요습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상당히 만족스러워요! 일단 딱 받았을 때 퀄리티가 느껴졌어요. 싼티나는 느낌 전혀 없고, 마감도 꼼꼼하더라구요. 5.5cm 굽이 있어서 키높이 효과도 살짝 있고, 무엇보다 발이 정말 편안해요. 폭신폭신한 느낌이랄까요? 오래 신고 돌아다녀도 발에 무리가 덜 가는 것 같아요.
제가 이 슬리퍼를 신고 주로 집 안에서 생활하는데, 잠깐 집 앞에 나갈 때도 편하게 신고 나가기 좋더라구요. 디자인이 깔끔해서 대충 입고 나가도 너무 슬리퍼만 튀는 느낌도 없구요. 전에 신던 슬리퍼는 너무 낡아서 버려야 했는데, 이제 이 제품 덕분에 맘 편히 다닐 수 있게 됐어요.
다른 슬리퍼랑 비교했을 때, 착화감이 정말 다르다는 걸 느껴요. 예전에 2만원 정도 하는 슬리퍼를 신었을 때는 오래 신으면 발바닥이 아프고, 땀도 많이 찼거든요. 그런데 이 제품은 통풍도 잘 되는 것 같고, 발에 땀이 덜 차는 느낌이에요. 그리고 무엇보다 쿠션감이 좋아서 발이 훨씬 편안해요. 5만원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 정도예요.
저는 평소에 발이 잘 붓는 편인데, 이 슬리퍼는 발볼도 넉넉하게 나서 그런지 발이 답답하지 않아요. 퇴근하고 집에 서 바로 이 슬리퍼로 갈아 신는데, 하루 종일 고생한 발에게 주는 선물 같은 느낌이에요. 정말 편안하거든요.
물론 단점이라고 할 건 딱히 없지만, 굳이 꼽자면 가격이겠죠? 그래도 퀄리티나 착화감을 생각하면 충분히 투자할 만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특히 저처럼 평소에 발이 불편한 신발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같아요.
저도 처음에 구매하기 전에 후기가 별로 없어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혹시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편안한 슬리퍼 찾으시는 분들께 “이거” 추천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상품 상세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