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품 정보
애견미용사 가운, 제가 한번 써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직장 다니면서 강아지 두 마리 키우는 사람입니다. 요즘 투잡으로 주말에 애견미용 봉사활동을 하고 있거든요. 근데요, 기정말 에 입던 옷들이 털 때문에 감당이 안 되더라고요. 그래서 애견미용 가운을 알아봤죠.
처음엔 ‘에이, 그냥 앞치마 아무거나 입으면 되지 않나?’ 생각했어요. 그런데요, 막상 미용 시작하니까 털이 옷 안으로 너무 많이 들어가서 불편하더라고요. 게다가 정전기 때문에 털이 쫙 달라붙는 옷도 있고… 그래서 제대로 된 미용 가운을 사야겠다 결심했어요.
쿠팡에서 여러 제품을 비교해봤는데, 이 제품이 가격도 괜찮고 후기도 나쁘지 않아서 한번 사봤어요. “고객감사 이벤트중!! GrooMingNo1 애견미용사가운…” 이거였는데, 29,000원이었어요. 솔직히 처음엔 ‘가격이 좀 있나?’ 싶었는데, 받아보니까 재질이 꽤 괜찮더라고요.
가장 좋았던 건 털이 진짜 안 붙는다는 거예요! 전에 입던 옷들은 테이프 클리너로 몇 번을 떼도 털이 계속 나왔거든요. 근데 이 가운은 슥슥 털기만 해도 털이 거의 다 떨어져요. 봉사활동 끝나고 집에 서 바로 세탁기에 돌리는데, 세탁 후에도 변형이 거의 없어서 좋았어요. 근데요, 너무 자주 돌리면 혹시 기능이 떨어질까 봐 조심하고 있어요.
디자인도 깔끔해서 마음에 들어요. 너무 튀는 디자인은 좀 부담스러운데, 이건 심플하면서도 전문가 같은 느낌이 들어서 좋아요. 그리고 활동하기 편하게 디자인되어 있어서, 강아지들 미용할 때 팔 움직임이 자유로워서 좋더라고요.
사이즈는 살짝 고민했는데, 후기 보니까 넉넉하게 나왔다는 평이 많아서 평소 입는 사이즈로 주문했더니 딱 맞았어요. 안에 티셔츠나 맨투맨을 입어도 불편함이 없어요. 그런데요, 너무 두꺼운 옷을 입으면 좀 꽉 낄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전에 다른 미용 가운도 잠깐 써본 적이 있었는데, 그건 털이 너무 잘 붙고 땀 흡수도 잘 안 돼서 불편했거든요. 근데 이 제품은 통풍도 잘 되는 편이라서 땀이 많이 나는 여름에도 괜찮을 것 같아요. 물론 엄청 시원한 건 아니지만, 그래도 덜 답답한 느낌이에요.
저는 상당히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물론 더 비싼 제품들도 있겠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 퀄리티면 정말 가성비가 좋다고 생각해요. 애견미용 시작하시는 분들이나, 기정말 에 쓰던 가운이 불편하신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고민하신다면 한번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상품 상세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