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품 정보
네목스 프로 6K 크리아 아이스크림 메이커, 제가 한번 써봤습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가 너무 좋아서 집에서 아이스크림 만들어 먹는 재미에 푹 빠져 지내고 있어요. 사실, “네목스 프로 6K 크리아 완전 자동 상업용 테이블탑 젤라토/아이스크림 메이커”… 이름이 정말 길죠? (웃음) 이걸 구매하기 전까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답니다. 가격이 1400만원이 넘는 고가이다 보니, 몇 날 며칠을 밤새도록 고민했던 것 같아요.
솔직히 말씀드리면, 처음에는 ‘내가 이걸 진짜 사도 될까?’ 하는 생각이 컸어요. 시중에 저렴한 아이스크림 메이커도 많은데, 이렇게 비싼 제품을 사는 게 과연 합리적인 소비일까 싶었죠. 예전에 다른 아이스크림 메이커를 써본 적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번거롭고 결과물도 만족스럽지 못했던 경험이 있어서 더욱 망설여졌던 것 같아요. 냉동실에 미리 넣어둬야 하는 방식이라 공간도 많이 차지하고, 결정적으로 제가 원하는 꾸덕한 젤라토 식감을 내기가 어렵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유튜브에서 우연히 네목스 프로 6K 크리아 영상을 보게 됐어요. 영상을 보니까 완전 자동으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주는 건 물론이고, 보정말 기능까지 있어서 오랫동안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정말 매력적으로 느껴졌어요. 특히, ‘상업용’이라는 단어에서 오는 왠지 모를 믿음이랄까요? (웃음) 전문가용 장비는 뭔가 다르겠지, 하는 기대감이 있었던 것 같아요.
큰맘 먹고 구매하고 나서, 처음 아이스크림을 만들었을 때 그 감동은 아직도 잊을 수가 없네요. 설명서도 꼼꼼하게 잘 되어 있어서 기계치인 저도 쉽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우유, 생크림, 설탕 넣고 버튼 몇 번 누르니 알아서 척척 아이스크림이 만들어지는 모습이 정말 신기하더라구요. 이전에는 아이스크림 한 번 만들려면 이것저것 준비할 것도 많고 시간도 오래 걸렸는데, 이 제품은 정말 편리해서 좋아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 맛! 정말… 시판 아이스크림과는 비교가 안 될 정도로 맛있어요. 특히 젤라토를 만들었을 때 그 쫀득하고 깊은 맛은 정말 최고예요. 제가 만들었지만, 너무 맛있어서 자꾸 손이 가는 거 있죠? (웃음) 예전에 카페에서 먹었던 젤라토 맛이랑 거의 똑같아서 정말 만족스러워요. 게다가 보정말 기능 덕분에 오랫동안 신선하게 보관할 수 있다는 점도 큰 장점인 것 같아요.
물론 가격이 비싸다는 점은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아이스크림을 자주 만들어 먹거나 젤라토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저처럼 집에서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만들어서 가족들이랑 함께 즐기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선택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 후기가 여러분의 구매 결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상품 상세 이미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