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카 마이키친 멀티 사용법부터 후기까지 총정리

비스카 마이키친 멀티 다지기 미니믹서기(VK-M110LT )

🛍️ 상품 정보

💰 가격: 39,000원
🎁 최대 1,950원 적립

비스카 마이키친 멀티 다지기 미니믹서기 써본 후기, 진짜 솔직하게!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직장 다니는 평범한 사람이에요. 요즘 요리하는 재미에 푹 빠져서, 좀 더 쉽고 빠르게 요리할 수 있는 아이템들을 찾아보고 있어요. 그러던 중에 눈에 띈 게 바로 ‘비스카 마이키친 멀티 다지기 미니믹서기’였어요. 쿠팡에서 39,000원에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리뷰가 하나도 없어서 살짝 망설였지만,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결국 샀어요습니다! (솔직히 디자인이 8할이었어요 )

사실 다지기는 예전부터 하나 갖고 싶었거든요. 칼질이 서툴러서 양파 하나 다지는 데도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 눈물 콧물 쏙 빼는 게 일상이었거든요. 그래서 다른 브랜드 제품들도 많이 알아봤었는데, 가격대가 좀 부담스럽거나, 너무 크거나 해서 딱 마음에 드는 게 없었어요. 근데 이 제품은 가격도 착하고, 크기도 딱 적당해 보여서 ‘이거다!’ 싶었죠.

구매하기 전에 제일 고민했던 건 역시 ‘성능’이었어요. 리뷰가 없으니까… 잘 다져질까? 힘이 약하진 않을까? 걱정이 많았죠. 그래도 일단 믿고 사봤는데, 웬걸, 진짜 잘 다져져요! 제가 제일 많이 사용하는 건 양파 다지기인데요, 진짜 5초면 눈물 없이 완벽하게 다져져요. 칼로 다질 때랑 비교하면 시간도 엄청 절약되고, 무엇보다 너무 편해요! 마늘 다지는 것도 정말 유용하구요. 칼로 다지면 손에 냄새도 엄청 배고, 씻기도 귀찮은데, 이거 쓰니까 세상 편합니다.

제가 실제로 사용하는 모습을 조금 더 자세히 말씀드리면요, 보통 저녁에 퇴근하고 간단하게 볶음밥이나 파스타 해먹을 때 많이 써요. 양파, 마늘, 버섯, 당근 같은 재료들을 한 번에 넣고 윙~ 돌려주면 순식간에 다 다져지니까 요리 시간이 정말 단축돼요. 예전에는 칼질 때문에 요리 시작하기도 전에 지쳤는데, 이제는 훨씬 즐겁게 요리할 수 있게 됐어요.

세척도 정말 간편해요. 칼날 분리해서 물로 헹궈주면 끝! 복잡한 거 딱 질색인데, 이 제품은 사용법도 간단하고 세척도 쉬워서 꽤 좋아요스러워요. 디자인도 예뻐서 주방에 놔두면 인테리어 효과도 있는 것 같아요. (완전 제 스타일!) 크기도 작아서 보관하기도 편하고요.

물론, 다른 고급 믹서기나 다지기에 비하면 성능이 엄청 뛰어난 건 아닐 수도 있어요. 하지만 3만원대 가격에 이 정도 성능이면 정말 가성비 최고라고 생각해요. 저처럼 혼자 살거나, 간단한 요리를 자주 해드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유용한 아이템이 될 거라고 확신합니다.

혹시 다지기 구매를 고민하고 계신 분들이 있다면, 이 제품도 한번 고려해보세요.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