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상품 정보
LAB SERIES 랩 시리즈 클렌저 솔직 후기 (가성비 직장인ver)
안녕하세요, 독자님들! 오늘은 제가 요즘 정말 잘 쓰고 있는 클렌저 세트 후기를 들려드리려고 해요. 바로 LAB SERIES 랩 시리즈 솔루션 포 맨 데일리 레스큐 젤 클렌저 1oz 30ml 세트 x3이에요. 쿠팡에서 74,800원에 판매하고 있고, 리뷰는 아직 9개밖에 없지만 제가 써보니까 정말 괜찮아서 이렇게 후기를 남기게 됐어요.
사실 저는 피부가 엄청 민감한 편은 아니지만, 그렇다고 아무거나 막 쓸 수는 없거든요. 특히 클렌저는 매일 사용하는 제품이니까 더 신중하게 고르게 되더라고요. 예전에 다른 폼클렌징 썼다가 피부가 너무 건조해져서 고생한 적도 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에는 젤 타입 클렌저를 한번 써보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이 제품을 처음 봤을 때, 솔직히 가격 때문에 조금 망설였어요. 7만원이 넘는 돈을 클렌저에 투자하는 게 맞는 건가 싶기도 했고요. 그래도 샘플 용량으로 3개가 들어있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만약 안 맞으면 다른 사람 줘도 괜찮고, 여행 갈 때 들고 다니기도 좋겠다는 생각에 결국 구매를 결정했죠.
일단 제형은 정말 맘에 들어요. 쫀득한 젤 타입인데, 물을 묻혀서 거품을 내면 부드럽고 풍성한 거품이 생겨요. 세안할 때 피부에 자극이 거의 없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예전에 쓰던 폼클렌징은 세안 후에 피부가 뽀득뽀득한 느낌이 강했는데, 이건 촉촉함이 남아있어서 신기했어요. 그렇다고 미끌거리는 느낌은 아니고요.
향도 은은해서 좋아요. 남자 화장품 특유의 강한 향이 아니라서 부담스럽지 않고요. 아침에 세수할 때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좋았던 점은, 세안 후에 피부가 당기지 않는다는 거였어요. 예전에는 세수하고 바로 스킨케어를 하지 않으면 피부가 너무 건조했는데, 이 제품은 그런 걱정 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제가 평소에 비비크림을 살짝 바르고 다니는데, 세정력도 괜찮은 것 같아요. 따로 클렌징 오일이나 워터 없이 이 제품 하나로도 충분히 깨끗하게 지워지는 느낌이었어요. 물론, 짙은 메이크업을 하시는 분들에게는 조금 부족할 수도 있겠지만, 저처럼 가볍게 화장하는 남자분들에게는 딱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 제품 사용하고 나서 피부가 훨씬 편안해진 것 같아요. 예전에는 오후만 되면 얼굴에 기름기가 많이 올라왔는데, 요즘은 그런 현상도 많이 줄었고요. 물론, 클렌저 하나만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기대하기는 어렵겠지만, 꾸준히 사용하면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총평을 하자면, 가격은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사용감이나 효과를 생각하면 충분히 투자할 가치가 있다고 생각해요. 특히 젤 타입 클렌저를 선호하시는 분들이나, 세안 후에 피부 당김이 심하신 분들에게는 정말 추천하고 싶어요. 저도 다 쓰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독자님들도 한번 사용해보시고 좋은 효과 보셨으면 좋겠네요.
📸 상품 상세 이미지
